티스토리 뷰



저는 A형인데요.

A형 하면 소심하고 잘 삐진다는 편견이 있죠.

사실 A형은 세심한건데 말이에요. (..)


아무튼 오늘은 제가 A형이라 궁금해진

A형 연예인과 A형 남자의 성격에 대해서 짧게 알아볼게요.







1. 버즈 민경훈.

민경훈씨는 이미지만 봤을 때 B형이나 AB형일거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A형 남자 연예인이었네요!

알고보면 약간 삐돌이에 세심한 성격인가봐요.

아직도 인기가 굳건한 남자 연예인이죠:)







2. 인피니트 성규.

최근에 앨범을 내서 좋은 음악을 들려줬던 김성규씨도

A형 남자 연예인이었네요.

왠지 감수성이 풍부하고 세세한 면이 있을 것 같기는 해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내줬으면 좋겠어요~







3. 워너원 강다니엘.

요즘 대세돌 대세남 강다니엘씨도 A형 남자 연예인이었네요.

왠지 O형일 것 같았는데요~

새 앨범이 나와서 열심히 활동 중인데

끝까지 좋은 활동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4. 워너원 이대휘.

같은 그룹의 이대휘씨도 A형 남자 연예인이었어요.

워낙 멤버가 많아서 혈액형도 다양하더라구요.

하성운, 박우진씨도 A형이라고 하네요.

A형 남자 연예인이 이렇게 많다니!







5. 공유.

도깨비로 큰 사랑을 받았던 공유씨도 A형 남자 연예인:)

드라마로 많은 여심을 훔쳤죠?

사실 저는 드라마를 보지 않았지만 워낙 인기가 많아서...ㅎㅎ

차기작도 인기폭발이길 바랍니다.







6. 이종석.

또다른 여심저격수 이종석씨도 A형 남자 연예인이네요.

저도 몰랐던 분들이 많아서 신기할 따름이에요.

개인적으로 정말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성격은 세심한 편일까요?ㅎㅎ




그렇다면 A형 남자의 성격은 어떨까요?


A형 남자는 A형 여자와 비슷하게 칭찬을 좋아하며

작은 것에 상처를 잘 받고 마음이 약하답니다.

그래도 아닐 땐 아니라고 말할 수 있고

자신만의 규칙이 있으며 그걸 벗어나면 싫어하는 편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한없이 착하지만

싫어하는 사람과는 부딪히지도 않으려고 하고

자상하지만 어느 순간 이 사람이 냉담해졌다 싶으면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싫어졌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성실하고 신중하며 자신을 억제하는 편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며 어느 정도 집착이 있으며

예의 바른 스타일로 집중할 때는 강한 집중력을 보입니다.





10-10 15:20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