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형, A형 남자 연예인에 이어서

오늘은 O형 남자 연예인을 알아볼게요.

O형은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활발함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혈액형이기도 한데요.

실제로 이미지가 잘 매치 되는지 볼까요?







1. 뉴이스트 JR.

프듀에서는 침착한 성격으로 보였던 김종현씨가

O형 남자 연예인이었네요.

알고 보면 활달함이 숨어있는걸까요?

리더십이 있는 O형 이미지와 어느 정도 맞는 것 같긴 하네요!







2. 박효신.

많은 매니아 팬을 거느리고 있는 박효신씨도

O형 남자 연예인이었어요!

언제나 좋은 음악만 들려주시는 박효신씨!

O형인건 처음 알아가네요~







3. 워너원 황민현.

사진만 봐도 훈훈함이 뿜뿜 뿜어져 나오는 황민현씨도

O형 남자 연예인이었어요.

평소 은근히 활발하고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O형 이미지와 매칭이 잘 되는 것 같네요:)







4. 워너원 김재환.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김재환군(!)도

O형 남자 연예인이랍니다.

김재환군은 O형 이미지와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ㅋㅋㅋ

참, 같은 그룹의 라이관린도 O형이라고 합니다.







5. 유병재.

반전이라면 유병재씨가 O형 남자 연예인이라는거?ㅋㅋㅋ

유병재씨는 빼박 A형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은근 반전으로 O형이셨네요.

편견이 이렇게 무서운가봐요~~







6. 방탄소년단 슈가.

대세 오브 대세 BTS의 슈가씨도 O형 남자 연예인이네요.

같은 그룹의 진씨도 O형이라고 해요.

요즘 아마 가장 바쁜 남자 아이돌이 아닐까 싶은데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 합니다!




그렇다면 O형 남자의 성격은 어떨까요?


O형의 대표적인 성격은 긍정적인 면이 강하다는 것이죠.

어떤 상황에 처하든 긍정적으로 사고를 하는 편이며

힘들어도 내색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색을 하기 보다는 문제를 해결하려는 모습이 더 강하죠.

이런 긍정적인 면 덕분에 외향적인 성격이 도드라지는데

사교성이 좋아 어디에서든 쉽게 사람들과 친해지는 편이며

그것이 리더십으로 발현되어 집단의 리더가 되는 때도 많습니다.

반면 자존심과 고집이 세기 때문에

뭐든 혼자 해결하려는 성향이 있고

무슨 일이든 강하게 추진하며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책임감은 강하기 때문에 자기 선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마음 편하게 여기는 면도 있습니다.




10-10 15:20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